자주묻는 질문 - 국제선
여권을 발급 중인데 여권정보 입력을 어떻게 하나요?
여권이 발급중인 경우는 "임의 정보 등록"을 선택하여 임시로 여권정보를 등록하여 결제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여권정보는 출발전에만 정확한 여권정보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단, 탑승객 영문명은 결제 후 수정이 불가능 하므로 반드시 결제전에 여권의 영문명을 일치시키셔야 합니다.
항공권과 여권상 영문 이름 띄어쓰기가 다른데 괜찮나요?
영문 철자가 동일하다면 띄어쓰기가 다른 경우 수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항공권의 영문명은 여권과 같은 철자로 성/이름만 구분하며, 영문 철자는 반드시 여권과 일치해야 하므로 입력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예약 후 탑승자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예약 또는 항공권 구매 후 항공권의 탑승객 이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개명, 단순철자 변경 또는 성별 변경 등으로 이름 변경이 필요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 여권 유효기간이 얼마나 남아 있어야하나요?
여권의 유효 기간은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여권 잔여 기간이 6개월 미만일 경우 한국에서 출국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현지 입국심사 시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반드시 출국일 전에 여권을 재발급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국가의 경우 유효기간이 6개월미만 이더라도 입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같은 일정으로 중복 예약이 가능한가요?
중복(이중)예약은 불가합니다.
동일항공사/비슷한여정/동일한 이름으로 예약시 날짜가 다르더라도 항공사에서는 중복(이중)예약으로 간주하여
사전 경고없이 모든 예약을 취소할수 있습니다.(발권된 항공권도 취소될 수 있음)
이에 대한 피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사오니 중복(이중)예약은 반드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편도 + 편도 결합운임이 무엇인가요?
가는편 편도+오는편 편도 운임을 결합한 운임으로 가는편/오는편 예약번호가 각각 생성됩니다.
결제/변경/취소 시 가는편/오는편 각각의 예약 별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소아/유아만 예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상으로는 소아/유아만 단독으로 예약이 불가합니다.
추가예약이 필요하신경우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발권한 예약이 있는분에 한해서만 추가 예약이 가능합니다.
소아 추가예약시 홈페이지를 통해 임의로 성인1명을 포함하여 예약하시고, 결제전 1:1문의에 성인 1명의 예약을 취소 요청, 유아 추가예약시 성인예약건에 유아정보를(여권상 영문이름/생년월일/성별)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