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 국제선
온라인 좌석지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공사에 따라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한 항공사와 불가능한 항공사가 있습니다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한경우 MY예약 - 해당 예약 건 클릭 - 예약 진행 상황 -여정정보/좌석 지정 -좌석 지정 버튼을 클릭하셔서 좌석 지정 하시면됩니다.
좌석 지정이 불가한 항공사의 경우 직접 사전 좌석/수하물 추가 등의 부가 서비스를 유료로 구매 가능하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별도로 문의 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자 본인 명의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적립
MY예약 - 항공 마일리지 등록 - 항공사 선택 - 마일리지 번호 입력 - 입력완료,등록
* 오프라인 적립
- 탑승전 : 공항에서 탑승 수속 시 회원번호와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하세요.
(항공사별 마일리지 적립 가능 여부와 적립율은 항공권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탑승후 : 입력이 누락된 경우, 해당 탑승권과 이티켓 보관하시고 탑승한 항공사로 적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별 마일리지 적립 가능 여부와 적립율은 항공권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여권(등록,수정), 체류지 정보는 어디에서 수정 하나요?
MY예약 > 예약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예약 진행 상황의 “여권정보등록” 버튼을 클릭하셔서 정보 수정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단, 여권정보는 출발 72시간 전까지 탑승객의 여권 정보를 입력/수정하셔야 합니다.
(탑승객 성명은 발권 후 변경 불가)
[여권정보 수정하기]
MY예약 - 해당 예약 건 클릭 - 예약 진행 상황 - 여권 탭 클릭 - 임의 정보 등록 해지 - 여권 정보 입력 - 여권 정보 등록하기
[체류지정보 수정하기]
MY예약 - 해당 예약 건 클릭 - 예약 진행 상황 - 체류지 정보 등록 - 임의 정보 등록 해지 - 체류지 정보 입력 - 체류지 정보 등록하기
등록이 불가할 경우 정확한 체류지 정보 기재하여 해당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주시면 수정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체류 국가/주/나머지 주소/우편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