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 국내선

일반석과 할인석의 차이점이 있나요?
할인석은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운임으로, 실제 제공되는 서비스의 차이는 없습니다.
결제카드 변경 및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카드 변경은 예약취소 후 다시 진행해 주셔야 하며, 할부개월 수 변경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후 취소시 환불수수료가 발생하며 실시간 좌석예약으로 재예약시 잔여좌석이 없거나 좌석요금이 인상될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 마일리지로 예약/결제가 가능한가요?
여행사에서는 항공사 마일리지를 이용한 예약 및 결제가 불가하니, 해당 항공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 할인 운임 적용 기준 및 증빙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신분할인운임은 일반석 정상가에서만 적용되며, 비지니스석 및 특별할인운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모든 할인은 이중으로 적용이 불가능하며, 탑승이 완료된 후에는 소급 환불이 불가합니다.

- 신분할인운임을 적용받은 경우 증빙서류를 반드시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할인운임 목록 중 동반보호자 및 유가족 할인은 1인만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 독립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 장애인 등의 동반보호자할인을 적용받은 고객께서는 해당 할인을 받은 승객과 동일 일정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 신분할인운임 오적용으로 발생되는 수수료 및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분할인운임 예약시 지참할 증빙서류

- 경로우대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선택

- 제주도민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현주소 제주도 명시)

- 재외제주도민 : 제주도 발급 재외제주도민증

- 군인(단기하사 이하 의무 복무사병) : 휴가증, 외박증

- 장애인 : 시/군/구청장 발행 복지카드(보건복지부장관명의)

-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상이자 : 국가보훈처 발행 유공자증/유족증

- 이외의 신분할인운임 증빙서류는 각 항공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탑승자 수가 10명 이상일 때는 어떻게 예약하면 되나요?

항공권 예약시 예약 가능한 좌석수는 최대 9석이므로 탑승자 인원이 10명 이상일 경우 탑승자 인원을 나눠서 예약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성인 없이 소아, 유아만 예약은 불가하니, 성인을 포함하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