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 국내선
국내선 문의
국제선 문의
국내선 문의
예약변경
전체
예약/결제
예약변경
발권/탑승 수속
취소/환불
기타
여행 일정이 변경 됐는데 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국내선은 예약 후 일정변경이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예약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항공사)
탑승자의 생년월일 및 성별 수정이 가능한가요?
생년월일 및 성별 변경 요청은 ‘ MY예약 > 문의하기 > 기타 변경 요청 ‘ 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탑승자가 변경되었습니다. 혹시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항공사 규정에 의하여 탑승자 이름변경은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예약 해주시기 바랍니다.
«
1
»